Skip to content

서울천문동호회

최신 댓글

사드르 부근이 보석을 뿌려 놓은 거 같습니다. 멋지네요. 오광환
디테일이 죽여줍니다. 역시 명기에 그 주인! 이인현
햐 ~ 자글자글한 무수한 별들 저를 무척 유혹 합니다. 디테일도 굉장 합니다 언... 한영호
별색도 어려운과제이지만 요근래 두번이나 주변부 별상 좌측으로만 스파이크가 ... 한영호
별상 때문에 고생하셨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 경우도 큰 별은 BXT 효과가... 오광환
늑대의 눈까지. 화려하고 눈이 부시게 멋지네요. 오광환
L채널을 가장먼저 촬영했는데 처음에는 별상도 크게 찍히다가 한시간쯤 지난뒤부... 한영호
큰 별은 BXT도 잘 안 먹나 보네요. 별상이 모든 채널에서 다 그런가요? 이인현
늘 붉게만 보다가 황금빛으로 보니 황홀합니다 한영호
감사드립니다 보정했던걸 다시해보며 열공하고 있습니다 한영호
예술적으로 처리하셨네요. 화려함이 일품입니다. 이인현
언제봐도 아름다운 우주의 심장같은 삼렬성운 아름답습니다 저도 올여름 잘 담아... 한영호
다작하셨네요. M20 디테일 좋습니다. 이인현
sRGB로 변경했어요. 오광환
그래서 말씀드린 거에요. 웹에서 보면 좀 다르게 보이거든요. 이인현
맥북은 기본으로 display p3가 적용되어 있네요. 맥북에서 작업 했어요. 오광환
달이 밝은데도 잘 찍으셨네요. (컬러 프로파일이 Display P3로 되어있네요) 이인현
깊고 어두운 동굴속을 여행하는 느낌 입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한영호
황금모래위 독사의 흔적을 보는듯 합니다 하늘에 별이 이렇케도 많이 있네요 한영호
별색과 은하수 색감이 넘 좋습니다. 박창목
일이 빨리 끝나야 홍천에 오실텐데. 필드에서 얼른 뵈어요. 오광환
아 여기가 백조자리 군요.. 이미지가 엄청 깔끔합니다. 박창목
장수가 많이 아쉽네요. 오광환
맨 위의 성운은 거미ㅡ성운입니다.ㅋㅋㅋㅎ 뱀주인 자리에 이런 멋진 대상이 있... 오광환
구도가 참신하네요. 멋집니다! 이인현
HDF (홍천 딥필드) 멋지구리 합니다. 이인현
은하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오광환
역시 화려한 곳을 더 멋지게 하셨네요. 제가 렌즈로 찍었더니 ........ 찍다가 ... 오광환
붉음과 푸름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섬세하게 흐름이 보여지니 더 아름답습니다 한영호
이쁘게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영호
감사드립니다 M51 촬영 이미지를 블링크로 확인할때 점점 밝아지는 현상은 안생... 한영호
감사드립니다 촬영할때마다 L 채널에 문제가 생겨서 고민 입니다 한영호

Seoul Astronomy Club © Since 1989, All Rights Reserved

Design ver 3.1 / Google Chrome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