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0회 스타파티 진천 ① - 태아성운과 하트성운

-
성운 참 빨갛네요. 성운만 마스크씌워서 빨간색 강조하시는건가요? 멋집니다. ^^
-
내로우 에정이었는데 o3를 찍을 하늘이 아니라 지난 번 컬러이미지로 대신했고요^^
ha는 이번엔 신기하게 처리가 수월해서 5000픽셀 이상으로 봐도 노이즈가 거의 없더군요. -
와우~~ 디테일이 예술이네요. RGB 는 3년전 걸로....
-
컬러이미지는 세번째 돌려쓰는거라.ㅎ
-
이사진도 역시Apod에 올려도 손색없는 훌륭한 디테일과 색감인데요..
세계적으로 꼽을만한 실력아닌가 ..
이정도면.... -
윽! 오글오글~
-
파티도하고 사진도 찍고 좋은 시간 보내셨겠습니다. 참석 못해서 베리 아쉽습니다
-
그러게요. 오실 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스타파티 중에서는 역대급 하늘이었죠. 월령도 좋고.
회원 작품전
서천동 회원분들이 찍으신 천체사진 및 자작품 사진 입니다.
| 공지 | 회원작품전 (정회원) 갤러리 분류 변경 안내 | 김광욱 | 2014.12.01 |
| 공지 | 천체사진 갤러리 이용 규칙 입니다. | 김광욱 | 2010.05.17 |
-
ngc2264(크리스마스 성운) 7
-
m81&82 4
-
Thor's Helmet Bubble nebular (ngc2359)_2013년 마지막 정관에서... 5
-
M45 4
-
수배 중이던 마귀할멈을 잡았습니다. 홍천 _ 회장님 관측소 8
-
오리온 7
-
B33 말머리성운 9
-
Merry!!! X-Mas 1
-
철원 하늘의 하트 3
-
저도.... 5
-
철원 하늘의 장미_수정본 추가 7
-
NGC457(Owl cluster)과 NGC436... 8
-
알니탁과 주변성운 3
-
B33 말머리성운 4
-
후추가루와 소금입니다 (M-35&NGC-2158) 12
-
IC434 말머리 성운, IC410 9
-
M46, M47, M48, M93, 그리고 메시에 마라톤 M-1 11
-
IC-1805 6
-
여주 스타파티의 M33 8
-
막스토프로 찍은 M1 게성운~~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