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내리 4인번개 - 외뿔소자리 광시야

-
우와!! 장관이네요..!!^^
-
감사합니다
-
4명이서 뭐가 외롭다고? 혼자서도 안 외로운데...
-
도착하니 엄청 추웠고
장비설치하면서 힘들었고
담날 다 가시고 나니 외롭고 -
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또 가야죠^^
-
커다란 성운영역이 멋지네요. 장초점과 광각을 자유롭게 넘나드시네요. 장비운용을 참 잘하시는듯~
-
이날은 시상예보가 너무 안 좋아서 광시야로 갔어요.
역시 렌즈는 초고가가 아니면 별상은 포기해야 할 듯요.294 결과물이 궁금합니다^^
회원 작품전
서천동 회원분들이 찍으신 천체사진 및 자작품 사진 입니다.
| 공지 | 회원작품전 (정회원) 갤러리 분류 변경 안내 | 김광욱 | 2014.12.01 |
| 공지 | 천체사진 갤러리 이용 규칙 입니다. | 김광욱 | 2010.05.17 |
-
ngc2264(크리스마스 성운) 7
-
m81&82 4
-
Thor's Helmet Bubble nebular (ngc2359)_2013년 마지막 정관에서... 5
-
M45 4
-
수배 중이던 마귀할멈을 잡았습니다. 홍천 _ 회장님 관측소 8
-
오리온 7
-
B33 말머리성운 9
-
Merry!!! X-Mas 1
-
철원 하늘의 하트 3
-
저도.... 5
-
철원 하늘의 장미_수정본 추가 7
-
NGC457(Owl cluster)과 NGC436... 8
-
알니탁과 주변성운 3
-
B33 말머리성운 4
-
후추가루와 소금입니다 (M-35&NGC-2158) 12
-
IC434 말머리 성운, IC410 9
-
M46, M47, M48, M93, 그리고 메시에 마라톤 M-1 11
-
IC-1805 6
-
여주 스타파티의 M33 8
-
막스토프로 찍은 M1 게성운~~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