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정관 ② - M13

-
L 5장에 칼라 1장인데도 이미지 좋은데요.. ^^
-
컬러는 최소 한장씩 만이라도 찍으면 일단 나오긴 하니까요.ㅎ
-
저는 가운데 오게 하는 것도 실패했습니다.
이것 저것 .... 정말 멋집니다. -
저도 센터링 하는데만 수십분 걸렸어요. 테스트샷 하고나면 자꾸 미끄러져서..
-
거거익선. 구상성단은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ㅋ
시상만큼 투명도가 안 따라 주었네요. 여러장 찍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http://www.sac-club.co.kr/xe/new/29939 (이분 맞으시죠? ^^)
-
그래도 원본 생각하면 용된 거에요.ㅋ
동명성왕이 아니라면 맞을듯요.
회원 작품전
서천동 회원분들이 찍으신 천체사진 및 자작품 사진 입니다.
| 공지 | 회원작품전 (정회원) 갤러리 분류 변경 안내 | 김광욱 | 2014.12.01 |
| 공지 | 천체사진 갤러리 이용 규칙 입니다. | 김광욱 | 2010.05.17 |
-
Veil, M8+M20, M24 8
-
작년 자료 재처리합니다. 로그인 확인용 입니다. 0
-
NGC6992 8
-
5월 정관에서 찍은 ngc 6960(Western veil nebular) 3
-
즐거운 5월정관_찌부등 하늘 4
-
M82 와 초신성(Supernova in M82) 7
-
IC 2177 Seagull nebular~~ 4
-
m101_ngc5474 4
-
m47_ngc2423 2
-
m1 1
-
NGC2264 4
-
M81, M82 and Supernova 4
-
방내리의 Bubble nebular, NGC7635~~~~ 2
-
IC405_홍천 12월 28일 5
-
markarian chain 6
-
ngc2170 area 7
-
IC410_홍천 방내리 5
-
The Thor's helmet.(NGC2359) 4
-
말머리... 3
-
Leo Triplet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