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썩 좋지는 않았지만 즐거운 촬영였습니다.
달콤한 카테일도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밤새우며 2장 찍었는데 장미부터 올려봅니다. 나머지는 처리하는대로~~

하늘이 썩 좋지는 않았지만 즐거운 촬영였습니다.
달콤한 카테일도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밤새우며 2장 찍었는데 장미부터 올려봅니다. 나머지는 처리하는대로~~

| 공지 | 회원작품전 (정회원) 갤러리 분류 변경 안내 | 김광욱 | 2014.12.01 |
| 공지 | 천체사진 갤러리 이용 규칙 입니다. | 김광욱 | 2010.05.17 |
말머리
2
오리온 대성운 + 런닝맨~
5
12월정관 결과물입니다.+HeartSoul추가(12/24)+iC2177(seagull)추가+iC443,NGC2174추가
5
12월 정관 결과물 베일입니다.+말머리 추가(12/24 22시46분)
3
Herschel Catalog (10) (11) (12)
4
12월 정관 오리온입니다._2차수정
2
12월 정관_버블주변
7
2015년 12월 정관 M33은하
8
Herschel Catalog (9)
3
여러가지 찍은 것.
12
베일과 게성운
8
9월8일번개 M45
12
첫 테스트 샷 M31~~
9
Herschel Catalog (8)
7
서호주 얀나리 캠핑장에서 본 대마젤란 성운(LMC) 그리고 카리지니의 은하수
13
Herschel Catalog (7)
1
M8 & M20
3
호주 원정 준비용 첫 촬영 (m8 & m20)
14
Herschel Catalog (6)
1
Markarian Chain
13
Seoul Astronomy Club © Since 1989, All Rights Reserved
Design ver 3.1 / Google Chrome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보드카 아마 10년 치는 있을 거예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