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운
2012.01.02 22:45
The North America Nebula
조회 수 4825 댓글 2
Object: The North America Nebula
Camera : Canon EOS 450D Removed LPF
Exposure: 600s at ISO800 X 8
Image Processing: MaxIm DL 5, Adobe Photoshop CS5
Telescope : Takahashi FSQ-106ED f/5
Mount : EM-200 Temma 2.
Guiding : No touch guide
Location: Inje, Gangwon-do, Korea
Date: Nov., 25, 2011
철지났지만 이제서야 올립니다..
회원 작품전
서천동 회원분들이 찍으신 천체사진 및 자작품 사진 입니다.
| 공지 | 회원작품전 (정회원) 갤러리 분류 변경 안내 | 김광욱 | 2014.12.01 |
| 공지 | 천체사진 갤러리 이용 규칙 입니다. | 김광욱 | 2010.05.17 |
-
2프로 부족한 M42 오리온 5
-
벗고개 M42 Orion 대성운 & NGC1977 Running Man Nebula 10
-
M42 7
-
처음 찍어본 딥스카이..(M13, M42) 9
-
분당 달번개에서 찍은 M42 ^^ 7
-
정관인증샷3-안개속의 오리온 M42 6
-
아 창피해요~ (M42, 히야데스성단) 7
-
생애 첫 천체촬영 ^^ M42 증명샷~ 올려봅니다.^^ 9
-
M42 11
-
M42 인증 샷 8
-
일산 공양왕릉 표 오리온(M42)... 4
-
Heart Nebula (IC1805) 7
-
M42 4
-
M42 8
-
Nikon D70s으로 표현한 M42 7
-
m42 5
-
네트워크성운 9
-
M42 8
-
M42 오리온 대성운(06.10.27) 4
-
M42 오리온 대성운 0

제일 왕성한 성욕을 보이고 계시군요..^^
ccd인줄 알았습니다..
글구 별하늘지기에 물어보셨던 모자익은, 포토샵에서 포토머지- 인터렉티브로 하여 수동으로 맞추었습니다만,
요즘 새롭게ptgui라는 프로그램을 써보구 잇습니다..
조금더 경계면이 살더군요..
Pix-insight 구입하면 그걸로 해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