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울천문동호회

자유게시판

서천동 회원들이 풀어가는 자유로운 이야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볼트 너트가 필요하죠? '** 웹호스팅 - 28.6.30 까지 - dothome.co.kr 10G호스팅 , 도메인 - 26.9.19 까지 -- 4 updatefile 홍두희 2014.10.02 36698
1710 총무 사의를 표명합니다. 변성식 2005.07.16 2383
1709 [re] 우리 16인치 망원경 에 씌울 검정천의 크기는 105cm(높이l) x 53cm(지름)입니다. 공대연 2005.07.16 2938
1708 우리 16인치 망원경 에 씌울 검정천의 크기는 105cm(높이l) x 53cm(지름)입니다. 홍두희 2005.07.16 2978
1707 [re] 공용장비 올려봅니다. 유종선 2005.07.15 2497
1706 [re]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유종선 2005.07.15 2542
1705 [re] 공용장비 올려봅니다. 정중혁 2005.07.15 3122
1704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정중혁 2005.07.15 2519
1703 [re] 공용장비 올려봅니다. 공대연 2005.07.14 2782
1702 공용장비 올려봅니다. 변성식 2005.07.14 2809
1701 [re] 하나더 - 포물면의 촛점은 어떻게 광선이 모아질까? 유종선 2005.07.10 2703
1700 [re] 하나더 - 포물면의 촛점은 어떻게 광선이 모아질까? ~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합니다. +5 file 홍두희 2005.07.09 3522
1699 [re] 시간되시는분들 강남에 6시에모여요 구훈 2005.07.09 2795
1698 [re] 시간되시는분들 강남에 6시에모여요 공대연 2005.07.09 2769
1697 [re] 시간되시는분들 강남에 6시에모여요 성해석 2005.07.09 2649
1696 [re] 망원경 코팅 이후의 머리속 생각들.. 냉각, 광축 등. 정한섭 2005.07.09 3060
1695 시간되시는분들 강남에 6시에모여요 변성식 2005.07.09 2408
1694 망원경 코팅 이후의 머리속 생각들.. 냉각, 광축 등. 홍두희 2005.07.09 2855
1693 [re] (12)망원경코팅중 - 아마도 이것이 끝글, 하하하. 유종선 2005.07.08 2540
1692 [re] 이번 정관취소될경우 성해석 2005.07.08 2560
1691 [re] 방산시장에 다녀 왔는데... 성해석 2005.07.08 3222
Board Pagination Prev 1 ...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 230 Next
/ 230

Seoul Astronomy Club © Since 1989, All Rights Reserved

Design ver 3.1 / Google Chrome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