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울천문동호회

조회 수 2519 추천 수 4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7월 2일 쉬어요
오늘 갑작스런 발표라서 ㅡㅡ;;
저희 회사는 주5일 근무가 아니라서
이번 정관때 왠지 날씨가 조을 것 같은 스페셜한 느낌이^^;;

회장님께서 코팅작업 3명이 필요하시다구 하길래
사무실과 가까운 제가 빠지면 아무래두 안될듯한 압박이 드네요
내일 몇시에 퇴근할 지는 모르지만,,, 암튼 갑니다!!

자유게시판

서천동 회원들이 풀어가는 자유로운 이야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볼트 너트가 필요하죠? '** 웹호스팅 - 28.6.30 까지 - dothome.co.kr 10G호스팅 , 도메인 - 26.9.19 까지 -- 4 updatefile 홍두희 2014.10.02 36698
1650 [re] 기쁜토요일 유종선 2005.06.20 2268
1649 기쁜토요일 변성식 2005.06.20 2627
1648 저도 이제 탭낼줄 압니다. ^^ 유종선 2005.06.19 2460
1647 [re] 축 !!!! 새 임원 선출...!!!! 이수진 2005.06.18 2334
1646 약속 못 지켜서 죄송합니다. 공대연 2005.06.17 2424
1645 [re] 축 !!!! 새 임원 선출...!!!! 박은정 2005.06.17 2710
1644 [re] 축 !!!! 새 임원 선출...!!!! 공대연 2005.06.17 2387
1643 [re] 축 !!!! 새 임원 선출...!!!! 김경준 2005.06.17 2503
1642 [re] 축 !!!! 새 임원 선출...!!!! 염강옥 2005.06.17 2405
1641 [re] 구훈과 이주영씨 내이메일로 ...보내줘 이주영 2005.06.16 2275
1640 [re] 축 !!!! 새 임원 선출...!!!! 이주영 2005.06.16 2849
» 금요일 코팅 작업 참여하겠습니다.한표zz 구훈 2005.06.16 2519
1638 [re] 구훈과 이주영씨 내이메일로 ...보내줘 구훈 2005.06.16 2554
1637 [re] 축 !!!! 새 임원 선출...!!!! 홍정림 2005.06.16 2460
1636 구훈과 이주영씨 내이메일로 ...보내줘 변성식 2005.06.16 2801
1635 [re] 축 !!!! 새 임원 선출...!!!! ---저도요... 유종선 2005.06.16 2549
1634 축 !!!! 새 임원 선출...!!!! 성해석 2005.06.16 2349
1633 [re] 오늘은 정모날입니다.(내용없음) 공대연 2005.06.15 2749
1632 오늘은 정모날입니다.(내용없음) 변성식 2005.06.15 1997
1631 [re] 2004년 서천동 회계보고합니다. 성해석 2005.06.14 2507
Board Pagination Prev 1 ...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 230 Next
/ 230

Seoul Astronomy Club © Since 1989, All Rights Reserved

Design ver 3.1 / Google Chrome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