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울천문동호회

조회 수 2729 추천 수 9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초보자라 Deep Sky가 보이질 않아 잠부토 14.5" goto장치가있는 full사양으로 구입 했습니다. 사긴샀는데 이동이 걱정 입니다. 총무님 관측회가 언제 있나요?

자유게시판

서천동 회원들이 풀어가는 자유로운 이야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볼트 너트가 필요하죠? '** 웹호스팅 - 26.6.30 까지 - dothome.co.kr 10G호스팅 , 도메인 - 26.9.19 까지 -- 4 file 홍두희 2014.10.02 36696
3350 [re] 니콘 D70 구입했습니다. 유종선 2004.06.24 2787
3349 1/8만 별에 관계된 저의 최근 몇일간의 생각과 느낌, 행동입니다. 홍두희 2004.06.28 3303
3348 [re] 1/8만 별에 관계된 저의 최근 몇일간의 생각과 느낌, 행동입니다. 홍정림 2004.06.28 2473
3347 날씨 꿀꿀한데... 어디 자랑이나 함 해봅시다 (삭제 대상 ^^;) file 유종선 2004.06.29 2567
3346 [re] 날씨 꿀꿀한데... 어디 자랑이나 함 해봅시다 (삭제 대상 ^^;) 박은정 2004.06.29 2298
3345 [re] 날씨 꿀꿀한데... 어디 자랑이나 함 해봅시다 (삭제 대상 ^^;) 성해석 2004.06.29 2644
3344 저도 개인 잡설 하나... 성해석 2004.06.29 2486
3343 [re] 저도 개인 잡설 하나... 유종선 2004.06.29 2490
3342 [re] 날씨 꿀꿀한데... 어디 자랑이나 함 해봅시다 (삭제 대상 ^^;) 유종선 2004.06.29 2770
3341 이사준비 강문기 2004.06.29 2667
3340 [re] 이사준비 유종선 2004.06.29 2545
3339 [re] 이사준비 강문기 2004.06.30 2585
3338 [re] 이사준비 김경준 2004.06.30 2420
» 잠부토 14.5" 구입 했습니다. file 유성운 2004.07.01 2729
3336 [re] 잠부토 14.5" 구입 했습니다. 유종선 2004.07.01 2799
3335 [re] 이사준비 최병일 2004.07.05 2432
3334 달님 별님 염강옥 2004.07.05 2527
3333 햐... 오랜만에 글쓰신분들 ... 반갑습니다. 유종선 2004.07.05 2703
3332 [re] 이사준비 홍정림 2004.07.06 2733
3331 약간의 개조가 필요하죠.. 유종선 2004.07.06 2503
Board Pagination Prev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 230 Next
/ 230

Seoul Astronomy Club © Since 1989, All Rights Reserved

Design ver 3.1 / Google Chrome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